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이서진이 방송을 통해 과거 공개 연애를 했던 과거를 회상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에 과거 이서진의 과거 연애사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유튜브 '나영석의 나불나불'

지난 2023년 6월 2일 새롭게 런칭한 유튜브 '나영석의 나불나불'을 통해 이서진은 나영석 PD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나영석 PD는 홍콩 디즈니랜드가 대화의 주제로 나오자 이서진에게 "홍콩 이야기는 좀 그렇지?"라고 이야기를 언급했습니다. 

이에 과거 이서진이 홍콩에 2달간 피신을 간 사실을 모르는 이들은 해당 언급을 궁금해 하는 눈치였는데요. 이날 이서진은 "나 도망갔을 때도 갔다. 홍콩에 2개월 정도 있었다"고 떠올렸습니다.

 
유튜브 '나영석의 나불나불'

그러면서 "그 일 있을 때 한국 안 갈 생각하고 친구가 준 홍콩 핸드폰만 쓰면서 두 달 좀 넘게 있었다. 그때 충격이 컸다"고 회상했습니다.

또한 이서진은 당시 몸무게가 66kg까지 빠졌다고 고백하며  "인생 전체 최고의 위기였다. 언제라도 이민 갈 준비를 했다"고 토로했습니다.

 

이서진♥김정은 드라마 연인에서 실제 연인으로

SBS

이서진은 지난 2008년 공개 열애 중이었던 배우 김정은과 이별 후 홍콩으로 잠적한 바 있습니다.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인 이서진과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인 김정은 3살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2007년 SBS 드라마 ‘연인’에서 호흡을 맞추며 가까워졌습니다.

드라마 방송 당시에도 케미가 좋았던 두 사람은 종영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사실이 밝혀지 화제가 되었습니다.

SBS

김정은과 이서진은 2007년 4월 각자의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적으로 서로의 연인에 대해 언급하며 열애를 인정했으며 그런 두 사람은 연예계에서 로맨틱한 커플로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의 나이가 30대 중후반이었기 때문에 ‘결혼까지 하는 것이 아니냐’는 말도 많았는데요.

김정은이 당시 진행하던 음악 프로그램인 ’초콜릿‘에 이서진이 게스트로 참여했고 이서진이 출연했던 드라마 ‘이산’ 종방연에서는 ‘김정은과의 밀린 데이트를 해야겠다’고 스스럼없이 말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이 출연했던 드라마 ‘연인’의 감독과 작가가 내놓은 새 작품이었던 드라마 ‘온 에어’의 까메오로 함께 출연하기까지 했습니다.

 

 

충격적인 이별 사유는.."이기적이라서"

온라인 커뮤니티

그렇게 공식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은 두 커플은 2008년 10월 갑작스럽게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결별 소식에 대중들은 물론 연예계 관계자들에게도 충격이었습니다. 심지어 이서진이 김정은에게 일방적으로 결별 소식을 통보하고 헤어졌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충격을 주었습니다.

또 김정은은 결별 후 인터뷰를 통해 “헤어진 이유는 다른 건 정말 할 말이 없고 그렇게 안 되게 하려고 노력했다는 사실밖에 저로서는 할 말이 없다. 잘하려고 했는데, 저도 왜 이렇게 됐는지 잘 모르겠다. 여러분들께서 힘이 되도록 도와달라”고 밝혔습니다.

 
SBS '김정은의 초콜릿'

해당 인터뷰로 두 사람의 결별 이유에 대해 궁금증이 모아졌는데요. 다수의 언론사들은 두 사람의 결별 이유를 이서진 모친으로 추측했습니다.

이서진의 한 측근은 “이서진 씨 어머니가 평소 연예인 며느리를 얻는 것을 반대하셨다“며 말을 이어갔습니다. “어머니의 반대가 심했기 때문에 평소 극진한 효자인 이서진 씨가 이별을 결정할 수밖에 없었던 것으로 안다“라며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서진과 김정은은 미국 뉴욕에서 화보를 함께 찍은 후 수천만원의 쇼핑을 했는데 대부분이 김정은의 물건이었다고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 내역서를 본 이서진의 어머니는 “자기밖에 모르는 사람을 며느리로 들일 수 없다“라고 말했으며 이서진은 이후 김정은에게 결별을 통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정은은 당시 파리의 연인으로 대성공을 한 것은 물론 '김정은의 초콜릿'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많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결별 소식 이후 김정은은 “여배우로 사는 게 어렵다는 걸 느끼고 있다. 솔직하게 지금 어디론가 꽁꽁 숨어버리고 싶은 심정이다. 아픈데 아픈 척하지 못하고 슬픈데 슬픈 척 못하는 것이 이렇게 힘든 줄 몰랐다“라는 말을 하며 눈물을 보이기까지 했습니다.

이후 이서진도 충격이 컸는지 결별이후 홍콩으로 잠적하며 모습을 감췄던 이서진은 복귀후 "이제 와서 결별에 대해 언급한들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어떤 동정도 비난도 받고 싶지 않다. 영원히 가슴에 묻어두겠다" 말을 아꼈습니다.

 

이별 극복 후 결혼한 김정은, 남편의 정체는?

김정은 인스타그램

한편, 김정은은 2008년 이서진과 이별 이후 2016년 현재의 남편을 만나 결혼식을 울렸습니다.

남편에 대해 알려진 바로는 재미교포 출신으로 외국 금융계에 종사하는 펀드 매니저이며 이미 아이가 있는 재혼남이라는 것인데요.

남편은 김정은보다 한살 연상으로, 전처와의 사이에서는 초등학생 딸을 둔 아버지이며 연봉은 10억원에 이르는 어마어마한 재력가로 알려졌습니다.

김정은 인스타그램

김정은은 남편과의 만남에 대해 "홍콩에 놀러갔고 그 사람은 홍콩에서 일을 했다. 썸을 탔다. 근데 계속 쫓아다니더라”라고 말했습니다.

김정은의 남편은 돈을 잘 버는 재력가 집안으로 호화로운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보여졌습니다. 최근에는 김정은이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김정은은 홍콩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JTBC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재벌 엄마 황금주 역을 맡았습니다.

 

"홍콩이후 연애 없어"...결혼 못한 이서진 아직 못 잊었나..

KBS

반면, 이서진은 아직 미혼으로 결혼과 관련한 별다른 소식이 전해지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이서진은 유튜브 '나영석의 나불나불'을 통해 결혼에 대한 질문에 대해선 "지금 굳이 내가 뭐 할 생각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연애에 대해서도 "지금은 사실 데이트를 못하겠다. 너무 귀찮다. 우리는 밥 먹으면서 술도 한잔하고 영화 보고 커피도 마시고 그래야 하는데 그 루틴을 이제 못하겠다"고 말하며 아직까지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음을 표현했습니다.

유튜브 '나영석의 나불나불'

이에 나영석 PD가 "몇 살까지 데이트 했냐"고 묻자 이서진이 "30대까지는 했다. 홍콩가기 전까지 한 것 같다"며 "그때 충격이 컸다. 인생에 그거만큼 힘든 날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나영석 PD는 "홍콩 이후로 형 인생이 많이 바뀌었네"라며 놀라워했으며 누리꾼들은 "김정은 많이 좋아하긴 했나보네", "그래도 이발적 이별통로는 예의가 없네", "혼자만 잠적한거 너무 책임감이 없는거 아닌가"등으로 반응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