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올렉 모스칼 인스타그램 / MBC ‘금 나와라 뚝딱’

배우 박서준과 150만 유튜버 수스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이후 박서준은 직접 열애설에 대해 밝혔는데요. 이에 열애설 상대인 수스가 주목을 받으며 박서준의 과거 발언 또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쏟아지는 증거에도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박서준♥수스

온라인 커뮤니티

2023년 6월 20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박서준과 수스의 열애설이 확산됐습니다. 이후 한 매체가 "박서준과 수스가 열애 중이다. 절친들에게 소개할 만큼 각별한 사이"라고 단독 보도했는데요.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서준과 수스가 다른 동료들과 함께 찍은 사진과 더불어 커플 아이템을 착용했다고 주장하며 두 사람이 열애 중임을 암시하는 증거들이 쏟아졌습니다.

올렉 모스칼 인스타그램 / 온라인 커뮤니티

명품 브랜드 샤넬 디자이너 올렉 모스칼은 2022년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의 절친들(And my sweet girls)"라며 박서준과, 수스, 모델 정호연이 포함된 일행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삭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특히 박서준과 수스가 영국 런던에서 같은 디자인의 커플 신발을 신고 쇼핑을 즐겼다는 목격담이 공개돼 열애설에 힘을 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스가 지난해 자신의 개인 채널에 가장 좋아하는 공간이라며 올린 사진이 박서준 소유의 건물이라는 점, 박서준과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사람들이 수스와 팔로우가 돼 있는 것도 열애 증거로 제시됐습니다.

SBS

이에 관심이 집중되자 박서준의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배우 사생활에 대해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한 수스의 소속사 웨이비(WAVY)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어 열애설 다음 날인 2023년 6월 21일 박서준은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제작보고회에 참석하여 열애설에 대해 "관심은 감사하지만 저 같은 경우 사생활을 오픈하는 것에 크게 부담을 느끼는 편이다. 개인적 일이기 때문에 특별한 말씀을 드릴 수 없다"라고 전했습니다.
 

 '사실상 인정' 수스에게 쏟아지는 악플

JTBC

이같은 박서준의 대처에 네티즌들은 '사실상 인정 아니냐'고 추측했고, 일부는 '입장이 모호하다'고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물론 명확한 답변을 바라는 대중의 마음에 들지 못했지만, 해당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당사자들이나 업계 관계자들은 박서준이 '최선의 피드백'을 했다고 바라보고 있습니다.

한 영화 업계 관계자는 "사생활과 행사를 잘 분리했다고 생각한다"며 "만약 긍정이든, 부정이든 한쪽으로 쏠리는 답변을 했다면 작품보다 개인적인 일이 더 주목받았을 텐데, 공과 사를 구분하면서 영화 행사가 무사히 마무리될 수 있게끔 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무작정 답을 회피하지 않으면서도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전했고, 작품을 향한 관심도 잊지 않았다"고 그의 책임감을 언급했습니다.

또 관계자에 따르면 박서준은 예정된 영화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할 계획입니다. 해당 이슈로 인해 기존에 정해진 일정을 취소하지 않고, 끝까지 작품의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유튜브 'xooos 수스'

이처럼 명확한 입장이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수스가 악플 세례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국내 팬들 뿐만 아니라, 각국의 언어로 조롱과 원색적인 욕설까지 난무하는 상황입니다.

 

심지어  "박서준과 안 어울린다", "박서준 아깝다", "열애가 말이 안 된다"라는 댓글은 수많은 공감을 얻어 최근 게시물 최상단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악플은 무시하라", "잘 어울린다", "박서준 때문에 알게 됐는데 목소리 좋다" 등의 응원 댓글을 남기며 악플 정화에 나섰습니다.
 

박서준의 그녀? '150만 유튜버 수스'

온라인 커뮤니티

박서준과의 열애설 이후 배우 겸 가수이자 150만 유튜버인 수스에 대해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인 수스는 2015년 KBS2 드라마 ‘프로듀사’로 데뷔했으며 2018년 MBC ‘사생결단 로맨스’, 2018년 웹드라마 ‘청춘타로’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수스는 2017년부터 싱글 ‘레인보우(Rainbow)’를 발매하고 가수로도 활동 중인데요. 유튜브를 시작해 팝송을 주로 커버하는 콘텐츠를 올렸으며 15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가 되었습니다.

유튜브 'xooos 수스'

특히 수스가 부른 찰리푸스의 ‘Light Switch’ 커버 영상은 조회 수 350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Out of Time’을 커버한 영상을 공개하자 원곡자인 팝스타 The Weeknd가 SNS를 통해 수스를 샤라웃하기도 했습니다.

 

이같은 인기에 수스는 2022년 12월 힙한 레이블인 웨이비에 합류했고 지난 2월에는 KBS2 tv ‘더 시즌즈 -박재범의 드라이브’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웨이비에 합류해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한 수스는 2023년 5월 ‘Made In Heart‘(메이드 인 하트)를 발매했습니다.

수스 인스타그램

SNS 활동에도 적극적인 그녀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또한 78만여 명에 달할 정도인데요. 이런 그녀는 박서준과의 열애설 보도 전만 하더라도 유튜브 구독자 수는 150만 명이었습니다. 단 하루 만에 7만 명이 증가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는 뜻입니다.

또한 수스는 블랙핑크 제니, 배우 정호연 등 많은 셀럽들과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3년 5월 11일 수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패션 행사장에서 제니와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제니는 해당 게시글에 리본 이모티콘을 달며 친분을 인증했습니다.
 

박서준의 이상형은 "대화가 통하는 여성"

KBS2 '연예가중계'

한편, 열애설 이후 배우 박서준과 유튜버 겸 가수 수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박서준의 과거 인터뷰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과거 박서준이 이상형, 결혼에 대해 언급했던 인터뷰 내용이 다시 회자되고 있는 것입니다. 박서준은 지난 2015년 11월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종영 인터뷰에서 "요즘 연애 세포가 많이 죽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KBS2 '연예가중계'

박서준은 "드라마 대본을 보면서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행동이나 말이 이런 거구나 느낀다. 여성 작가의 작품이다 보니 그런 감성을 배우게 되더라. 실전에서 써먹겠다는 말은 아니고 누군가 사랑하게 된다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상형으로 '대화가 통하는 여성'을 꼽으며 "성품이 좋은 사람은 인상에도 나타난다. 인상이 좋고, 손가락이 예쁜 사람이면 좋겠다. 모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편안한 여자면 좋겠다"고 털어놨습니다.

박서준은 "결혼은 늘 하고 싶다. 굳이 늦게 결혼하고 싶진 않다.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이 나타나면 언제든 하고 싶다. 특히 아기를 보면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확 생기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