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김소은 인스타그램

최근 송재림과 김소은이 열애설 두달만에 이들의 '인스타그램'으로 다시 한 번 관심받고 있습니다. 과거 일본 데이트 현장 사진이 의혹으로 남은 가운데, 이번 열애설이 어떻게 진전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번엔 또 뭐?" 송재림♥김소은 '럽스타그램' 제대로 터졌다

배우 송재림과 김소은이 핑크빛 열애설이 다시 한 번 불거졌습니다. 약 2개월만에 한 차례 열애설 의혹이 빚어졌던 만큼, 대중들이 주목하는 건 이들의 럽스타그램입니다.(인스타그램에서 애정을 이어가는 행위)

송재림 인스타그램

최근 한 연예 언론매체에서 포착한 자료에 따르면, 송재림과 김소은은 지난 5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빨간 장미꽃을 찍어서 게재했습니다. 이날 두 사람은 시간적인 간격을 두고, 한 눈에 봐도 '닮은 장미꽃 사진'을 올려 의혹의 중심이 됐습니다. 현재 김소은과 송재림의 인스타그램은 '삭제 혹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라 의혹의 중심에 선 해당 이미지는 볼 수 없는 상태입니다.

앞서 송재림과 김소은은 '일본 여행 목격담'을 비롯해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기 때문에 더욱 이번 인스타그램 사진의 '겹치기 의혹' 앞에 누리꾼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일부의 팬들은 송재림과 김소은은 '과거 드라마와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서 가상부부'로 친분을 쌓았기 때문에, '열애설'에 대해 직접적인 반응을 보이지는 않지만, 재차 언급되는 '의혹' 앞에 "의심스럽다"는 분위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반면,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양측의 소속사도 송재림과 김소은이 "굉장히 가깝고 친한 사이"라는 점은 인정했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며 럽스타그램을 부인했습니다.

김소은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에 대해서 송재림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일본 여행 이후 특별히 만난 적이 없다고 들었다"며 "(장미꽃 사진은) 배우 본가에서 촬영한 사진이라고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와 더불어 김소은의 소속사 아센디오 측 또한 "두 사람이 정말 친한 사이는 맞다. 평소에도 연락을 자주한다고 들었다"면서도 "같은(장미꽃) 사진을 올린 건 우연의 일치"라고 말했습니다.

 

"이래도 아니라고?" 일본에서 포착된...송재림 김소은의 '의미심장한 사진'

과거 리얼리티를 강조한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서 김소은과 송재림이 보인 호흡은 '현실적인 연인'의 모습과 닮아있었습니다. 잘 어울리는 비주얼에, 드라마까지 '연인'으로 연기호흡을 맞췄던 만큼 팬들 사이에서도 "잘 어울린다"라는 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김소은, 송재림 인스타그램

이를 겨냥한 것인지, 2023년 3월 송재림과 김소은의 '도쿄 데이트 목격담'이 올라왔습니다. 당시 연예 매체에서는 김소은과 송재림이 일본 도쿄로 함께 여행을 떠났고, 그 곳에서 남들의 시선을 피해 데이트를 즐겼다는 주장이 올라왔습니다.

 

무엇보다 이들의 '도쿄 데이트 현장'에서 송재림과 김소은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했는데, 두 사람이 비슷한 시기에 비슷한 공간에서 '게시글을 업로드' 했기 때문에 다수의 누리꾼들은 '럽스타그램'이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습니다. 물론 해당 내용은 명확하게 파악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송재림과 김소은을 목격했다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은 "일본 도쿄에서 송재림과 김소은을 봤다. 데이트를 즐기는 것 같았다"라고 말하며 열애설 의혹에 불을 더욱 지폈습니다. 또한 대중의 주장을 뒷받침해 줄 '일본 도쿄 현장 사진'이 각종 온라인상과 인스타그램으로 걷잡을 수 없이 빠르게 퍼지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소은, 송재림 인스타그램

공개된 현장 사진은 뒷모습의 한 남성이 한 여성과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해당 여성은 김소은이고, 남성은 송재림이라는 말로 누리꾼들은 '열애설'에 더욱 힘을 불어넣었습니다.

 

그러나 송재림과 김소은 측은 빠르게 퍼진 열애설 의혹에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고 다수의 언론매체를 통해 공개 부인했습니다. 이어 "여행 시기가 우연히 겹쳐 현지에서 함께 만난 것 뿐이다. 친한 스타일리스트 스태프도 동행한 여행이었다"라고 하며 정확하게 "친구사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송재림과 김소은 측이 소속사를 통해 '친구사이' 혹은 '열애설 부인'을 발빠르게 대처했지만, 다수의 누리꾼들은 "남녀 사이는 친구관계가 돈독하게 이어질 수 없다. 분명히 고백을 하지는 않았지만 친구 이상의 감정이 있을 것"이라고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우리는 우결에서 만난 사이예요" 우결에서 보였던 호감 시그널

2014년 MBC '우리결혼했어요 4'에서 송재림(정보시스템학과 03학번)과 김소은(연극영화과 08학번)은 같은 중앙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친구 이상의 연인 다운 면모를 보여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처음 만났던 순간에도, 비슷한 나이 또래가 보일 수 있는 편안함과 친밀함, 그리고 수위를 지키는 스킨십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만족도를 더해줬습니다.

특히 방송상에서 송재림과 김소은이 프로그램 인연 외에도 별도로 연락을 하고 있는 소식이 방송전파를 타는 등, 두 사람이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이 '평범하지 않다라는 입장'이 제기되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MBC

그 중, 2014년 11월 21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송재림과 김소은이 커플 화보 촬영에 나서는 모습이 방송 전파를 타며 누리꾼들은 더욱 두 사람의 사이를 의심했습니다. 헤어를 부스스하게 연출하고, 짙은 메이크업을 한 김소은의 모습에 송재림은 "너무 아름답다"라고 연신 칭찬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광고 촬영은 '커플 화보'를 컨셉 잡았기에, 1단계부터 6단계에 이르기까지 '연인들의 스킨십 변화'를 다양각색으로 보였습니다. 김소은과 송재림은 촬영하는 내내 서로의 눈을 마주하지 못했고, 이를 본 연출가는 "둘이 어색한 것 같다. 하지만 이런 분위기는 둘 중에 하나 아닌가. 관심있거나 정말 아니거나"라고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전하며 더욱 시청자에게 호기심을 높였습니다.

MBC

이에 김소은은 프로 정신으로 거듭나 도발적인 눈빛 연기를 선보였고 송재림은 "오늘 밤 잠은 다 잤다"라고 하며 어색하지만 만족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벌써 해당 프로그램은 약 9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가운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우결4 송재림-김소은 커플'에 대한 글이 여전히 게시되고 있고, 이들이 촬영한 영상과 사진들이 공유되며 뜨겁게 회자되고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열렬한 키스'와 케미.. "이래도 아니야?"

송재림과 김소은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가상결혼을 종료한 직후, 2016년 SBS 새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습니다. 해당 드라마는 연애와 결혼, 이혼에 대한 다각적인 시선으로 '부부의 삶'을 긍정적으로 풀어낸 작품입니다.

SBS

이들은 예능에서 드라마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춘 심경에 대해 "편한 사이라서 좋다"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송재림은 "9개월을 같이한 사이다. 정도 들고 결혼했었다. 몰입도가 좋지 않을까 싶다. 편한 사이다. 낯가림이 없는 친구다. 첫 촬영부터 편했다"라고 전했습니다.

배우 김소은 또한 마찬가지로 "극 중 10년을 사귄 사이로 나온다. ‘우결’에서의 호흡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됐다. 어색하지 않고 딱딱 맞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렇듯 두 사람은 드라마 현장에서도 연기 호흡이 잘 맞았던 것으로 알려져있고, 무엇보다 실감나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자극했습니다.

특히 드라마 SBS ‘우리 갑순이’에서는 김소은과 송재림의 키스신 장면이 자주 등장했습니다. 그 중 20화에서는 서로 '사랑하는 마음이 있지만 현실의 벽에 부딪힌 주인공'이 벽에 기대어 키스하는 장면이 여전히 뜨겁게 회자되고 있습니다.

SBS

약 2분 11초 가량 이어진 해당 키스신은, 방송 직후 공개된 메이킹필름을 통해 4번 이상의 NG를 내고서야 '성공'할 수 있었다고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감독의 컷 사인이 나올 때까지, 여러 번 키스신을 촬영했고 현장 스태프에 의하면 "크게 부끄러워 하지 않았고, 프로다웠다"라고 기억했습니다.

한편, 2016년 'SFA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 투표, 키스신' 부문에서 김소은과 송재림의 나무 기둥 키스신은 베스트 10에 오르며 한동안 관련 영상이 1만 8천명 가량의 조회수를 얻으며 이슈로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김소은-송재림의 열애설이 다시 한 번 눈길을 사로잡으며 누리꾼들은 "정말 놀랍다", "서로 우결 때에도 잘 어울렸었는데 계속 인연이 이어지는 걸로 봐서는 관심이 있는 것 같다", "좋은 소식이 있으면 좋겠다"라는 등의 반응을 긍정적으로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