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MBC '라디오스타',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김종국의 미국 여자친구가 밝혀져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그가 과거 연애를 못했던 이유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48세 김종국... "결혼? 노력하면 가능"

SBS 'X맨'

1976년생 올해 나이 48세인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은 50대 진입을 코앞에 두고 있는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이에 그의 결혼 소식은 언제나 대중의 기대를 모으고는 했는데, 과거 채리나, 윤은혜, 송지효 등과 열애설이 나면서도 결국에는 좋은 결과를 들려주지 못해 많은 사람들의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러던 중 2023년 1월 8일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종국과 개그맨 허경환의 만남이 그려졌습니다.

 
SBS '미운우리새끼'

해당 방송에서 허경환의 어머니는 김종국의 손을 잡으며 “네 덕에 우리 아들이 우수상도 탔다”며 고마움을 전했고, 또 “어서 장가 좀 가라. 잘생긴 얼굴과 이 몸에 내버릴 것도 없는데 찜해놓은 여자 있냐”고 기습 질문을 날렸습니다. 여기에 김종국은 “노력하면 가능할 것 같다”며 의미심장하게 혼인 가능성을 언급했습니다.

김종국의 관련 발언에, 과거 그가 한 이야기들이 빛을 발하기도 했습니다. 2010년 김종국은 "1995년 데뷔 후 지금까지 만난 인연은 모두 6명이었다. 모두 1년 이상 교제를 했고, 그 중에는 연예인도 있었다. 이제는 결혼이 하고 싶다"고 말한 바 있었습니다.

 

직접 밝힌, 혼인 의사... "2년 안에 결혼"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제는 50대를 코앞에 두고 있는 만큼, 김종국 본인에게도 결혼은 정말로 현실적인 사항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 와중, 김종국은 직접적으로 혼인에 대한 의사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2022년 4월 27일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김종국은 "여자와 만나면 2년 안에 결혼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김종국은 절친인 배우 장혁과 함께 출연했는데, 이날 장혁은 친구들 중 유일하게 미혼인 김종국이 결혼을 못 한 이유에 대해 "아직 결혼할 만한 여성분을 못 만난 것 같다. 그런데 종국이에게 굳이 결혼을 빨리 하라고 하고 싶지는 않다. 상황이 맞아야 하는 것이 결혼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SBS '런닝맨'

이에 김종국은 "사실 어릴 적부터 결혼을 빨리하고 싶었다"라고 심정을 드러내며 "여자와 만나면 항상 2년 안에 결혼하는 것을 목표로 잡는다. 늘 마음은 2년 안에 하겠다고 생각한다"라고 언급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간 혼인에 크게 관심이 없어 보이던 김종국이 남다른 의지를 보였기 때문입니다.

 

한편 2023년 3월 19일 SBS '런닝맨'에서도 김종국은 동두천 투어 당시 "동두천 진짜 너무 좋다. 나중에 결혼하면 와이프 데리고 동두천에 올 거야"라고 이야기해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올리기도 했습니다.

 

절친 언급, 김종국 여자친구... "미국 LA에?"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종국 본인이 직접 혼인 의사를 밝힌 만큼, 그의 여자친구 이슈는 항상 큰 관심을 몰고 왔습니다. 그러던 중 절친 차태현이 김종국의 여자친구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2022년 12월 28일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배우 차태현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차태현은 26년지기 친구 김종국의 결혼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습니다.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먼저 차태현은 "축구 예능을 보는데 배우 정혜인 씨가 공을 잘 차시더라"며 "저와 일면식도 없는 분이지만, 종국이한테 전화해서 '너의 이상형을 찾았다'고 얘기한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차태현은 김종국이 미국 LA를 자주 방문하는 것에 대해 "저는 여자친구가 LA에 있구나 생각을 했다" "어느 순간부터 어머니랑 같이 LA로 가더라. 그때는 아내가 있구나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근데 미국에 머무는 기간이 길어지는 것을 보고 아이까지 보고 오나 싶더라"라고 고해 김종국을 당황케 했습니다.

한편 김종국과 차태현은 1976년생 모임 '용띠클럽' 활동을 함께하고 있는 사이로 알려졌습니다. 용띠클럽에는 배우 장혁과 홍경인, 가수 홍경민 등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시 한번, 김종국♥미국 여자친구... "빅토리아 만나"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미국 LA에 있다는 김종국의 여자친구. 해당 루머는 최근에 와서 다시 한번 고개를 들었습니다.

2023년 5월 31일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배우 김선영과 이윤지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종국과 게스트 김선영은 48살 동갑으로 시선을 모았습니다.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종국은 “친구들이 다 배우다”라고 언급했고, 이에 MC 김숙은 “여자인 친구는 없지 않느냐. LA에 있는 친구 빼고는”이라고 말했습니다.

 

놀란 김선영은 “LA에 여자친구가 있는거냐”고 물었고, MC 송은이는 “LA에 여자친구가 1000명이 있다고 한다”고 뉴스를 흘렸습니다. 심지어 MC 정형돈이 “최근에는 빅토리아를 만난다고 한다”고 거들면서 김선영은 이 소식을 믿게 되었습니다.

관련 발언에 김종국은 “가만히 있어요. 모함이에요”라며 억울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루머였지만, 김종국... "연애 못했던 이유, 재조명"

SBS '미운우리새끼'

미국에 빅토리아라는 여자친구가 존재한다는 김종국. 물론 루머였지만 김종국이 곧 결혼을 하기 바라는 마음에, 대중은 과거 그가 연애를 못했던 이유에 대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2022년 5월 15일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멤버들이 가수 박군과 그룹 LPG 출신 배우 한영의 결혼식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우리가 아직까지, 박군보다 먼저 장가를 못 간 이유에 대해 냉철하게 얘기해보자"고 제안했습니다. 첫 순서는 김종국이었습니다.

SBS '미운우리새끼'

김종민은 김종국이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다 알지 않냐. 사람을 사랑해야 하는데 여자친구보다 운동을 더 사랑한다. 사랑해서 결혼해야 하는데 더 사랑하는 게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김종국은 "예전까지는 '내가 술을 마시는 것도 아니고 운동인데 뭐'라고 생각했다. 올해부터는 생각을 바꿨다" "나 문제가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SBS '미운우리새끼'

김종국이 자신의 '운동 중독'을 인정하자, 김종민은 "그리고 또 있다" "잔소리가 너무 심하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공감을 샀습니다.

김종민은 "귀에서 피가 난다"며 넌더리를 쳤고, 여기에 김종국은 "이건 오해"라며 "나는 여자한테는 잔소리 안한다. 남자한테만 한다"고 해명했습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종국 곧 50대인데 결혼해야지", "2년 안에 진짜 할 수 있을까?", "미국 LA 여자친구 발언 너무 웃겼음", "빅토리아 만나요 ㅋㅋ", "김종국 연애 좀 해라 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