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손담비와 이규혁이 5월 13일 드디어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습니다. 이날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식을 통해 두 사람의 10년 인연도 해피엔딩을 맞았는데요.

손담비와 이규혁이 10년 전 SBS 〈키스 앤 크라이〉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는 건 잘 알려져 있죠. 그런데 당시 두 사람이 1년 정도 연애를 했다는 건 최근 출연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서 털어 놓은 사실입니다. 당시 "불 같은 사랑을 했다"라던 이들은 돌고 돌아 지난해 열애 사실을 밝힌 후 꿀이 뚝뚝 떨어지는 럽스타그램으로도 주목을 받았어요.

 

앞서 두 사람은 엘르 브라이드 봄, 여름호에서 멋진 웨딩화보를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결혼식 전날인 12일, 손담비 소속사 에이치앤드 엔터테인먼트는 웨딩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대량 업로드하며 축하의 뜻을 전했어요. 공개된 사진에는 화제가 된 스케이트장 촬영 뒷모습부터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서로를 챙기는 손담비와 이규혁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동상이몽2〉에서 결혼식 전 이미 한 지붕 아래 살고 있는 풍경도 공개한 두 사람. 방송을 통해 첫 번째 연애 당시 헤어졌던 이유와 두 번째 연애를 하며 곧바로 결혼을 결심한 배경까지 모두 밝혀 보는 이들의 응원을 받았어요. 많은 사람들의 축하 속에 웨딩마치를 울리는 두 사람이 방송에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궁금해지네요.

 

이제부터는 본격적인 결혼식 모습!

거리두기 해제로 하객수 제한이 풀리며 많은 동료들이 발걸음했습니다.

이날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연을 맺은 박나래부터 배우 공효진, 김고은, 임수향, 소이현·인교진 부부, 뮤지컬 배우 김호영, 가수 조권, 김흥국, 개그우먼 안영미 등이 식장을 찾았습니다.

이규혁의 절친 서장훈도 하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네요~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됐고, 축가는 가수 싸이와 그룹 2AM의 조권, 임슬옹이 맡아 각각 '연예인'과 '이 노래'를 불렀습니다

부케는 손담비의 절친인 모델 겸 배우 강승현이 받았네요. 

손담비는 과감한 오프숄더 웨딩드레스를 선택해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이규혁은 깔끔한 블랙 턱시도를 택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결혼식 내내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손담비는 장시간 서 있는 것에 힘들어하는 이규혁의 등을 토닥이고 손을 잡는 등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이후 한 달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손담비는 자신의 SNS에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이규혁과의 결혼을 밝혔습니다.

당시 이들은 친구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지 3개월 됐다고 알렸지만, 최근 예능 ‘동상이몽2’ 방송을 통해 10년 전 예능 ‘키스 앤 크라이’를 통해 인연을 맺고 1년 간 열애했던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10년 만에 재결합에 성공, 두 번째 열애 끝에 결혼의 결실을 보게 된 손담비와 이규혁.  이들은 초고속 결혼 발표에 혼전 임신 의혹이 일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알렸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전부터 평일에는 손담비 집, 주말에는 이규혁네 집에서 동거 중이라고 솔직히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손담비는 2007년 '크라이 아이'(Cry Eye)를 통해 데뷔한 뒤 '미쳤어' '토요일밤에' 등 히트곡으로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2013년 '레드 캔들(Red Candle)' 이후로 가수 활동을 접고 연기자로 전향해 활동했고,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해 사랑 받았습니다. 

이규혁은 1997년 1000m, 2001년 1500m 세계기록 수립을 비롯해 세게선수권 4회 우승, 올림픽 6회 참여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