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자!! 이제 따라 해보세요!!"


1. 엄지손가락을 굽힌 후, 나머지 손가락들을 굽혀서 주먹을 쥐어보세요.


2. 손을 쫙 폈다가 다시 주먹을 쥐어보세요.


3. 그다음 아무 손가락이나 하나를 펴보세요.

 




이렇게 하면 다 한거에요.


참 쉽죠!!














​글을 읽어보고 난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그런 고민 안 해도 되는 심리테스트에요 ㅋㅋㅋㅋ


그냥 본능적으로 손가락 하나만 피면 결과가 바로 나와요!!


이제 결과를 확인해볼까요!!




.




.




.




.




.




.




.




.



 

.




결과 확인











 


 

1. 엄지손가락


무조건적인 사랑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막무가내로 잘해주는 타입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물불 가리지 않고 마음을 표현하는 성격이네요!

 











 

 



2. 검지 손가락


 

세련된 사랑


상대방의 자존심과 자유를 존중하고, 쿨한 연애를 하는 타입.




항상 멋있는 연애이길 원하는 당신은 폼생폼사입니다!

 











 



3. 중지 손가락


육체적 사랑


육체적인 연애를 좋아하는군요?


당신은 연애를 할 때, 즐거움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타입입니다!




(육제적인....즐거움을....음... 내가 생각하는 그런건가.....ㅎㅎㅎㅎㅎㅎㅎ)

 









 

 

4. 약지 손가락


 

특별한 사랑


 

장거리 연애, 짝사랑 등 힘든 사랑을 하는 타입.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나 평범하지 않은 사랑을 하게 됩니다!

 












 

​5. 새끼손가락


 

순수한 사랑


모든 연애를 첫사랑처럼 순수하게 사랑하는 타입.



귀여운 아이 같아서 자칫 너무 어려 보이기만 할 수 있어요.

 





손가락 심리테스트는 여기까지...


어떠셨어요? 잘 맞는 거 같나요...





















반응형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기한 시력 테스트♦  (1) 2020.08.27
😜엄마의 착각  (1) 2020.08.27
오해 마세요  (1) 2020.08.26
못말리는 할머니  (1) 2020.08.26
🐯재미있는 숨은그림찾기🐯  (2) 2020.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