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1탄
▲ 칼질이 서툰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아니 벌써 돌아오다니 그렇다면 네 실력이 얼마나 되는지 보자꾸나. 불을 끄고 너는 글을 쓰도록 하거라. 나는 그 어렵다던 구구단을 외우마.'

한석봉 : '-_-;;;'



2탄
▲피곤한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자, 그렇다면 어서 불을 꺼보거라.'

한석봉 : '글을 써 보일까요?'

어머니 : '글은 무슨... 잠이나 자자꾸나!'
 
3탄
▲무관심한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언제 나갔었냐?'
 


4탄
▲뭔가 크게 착각하고 있는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그렇다면 시험을 해보자꾸나! 불을 끄고 넌 떡을 썰어라. 난 글을 쓸 테니.'

한석봉 : '어머니 바뀌었사옵니다.'
 

5탄
▲겁많은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자, 그렇다면 난 떡을 썰 테니 넌 글을 써보도록 하거라.'

한석봉 : '어머니 불을 꺼야 하지 않을까요?'

어머니 : '손 베면 니가 책임질래?'
 

6탄
▲배고픈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 : '자, 그렇다면 난 떡을 썰 테니 넌 물을 올려라.'
 

7탄
▲바람둥이 어머니
한석봉 : '어머니 제가 돌아왔습니다.'

어머니:'석봉아! 미안하다. 이제 너의 이름은 이석봉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