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여성용입니다.
1) 나는 좋아하는 남자가 있다. 나는 머리가 아주힘들게 기른 생머리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남자는 단발머리 여자를 좋아한다. 그런상황에선 어떻게 하겠는가?

1. 무조건 단발로 자른다

2. 단발로하되 내 개성을 살린다

3. 미련을 남기면서 포기한다



2) 길바닥에 500원이 떨어졌다.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남자와 같이 있다. 그렇다면 그 500원을 어떻게 할 것인가?

1. 쪽팔리지만 줍는다

2. 그냥지나친다

3. 친구를 먼저 가라고 한 다음 줍는다



3) 남자 아이들이 오늘 하루만 진실게임을 하자고 했다. 그런데 나는 좋아하는 남자 아이한테 좋아하는 여자 아이를 말하라고했다. 남자 아이는 한번만 말하겠다고 했다. 그때 갑자기 매우 화장실이 가고 싶다면 나는 어떻하겠는가?

1. 어쩔수없이 참고 답변을 듣는다

2. 화장실로 간다

3. 다음으로 미뤄달라며 부탁한다.



4) 오늘은 내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리반 파티다. 그런데 열이 심하게 나서 학교에 못오게 되었다. 엄마는 오늘 하루만 학교를 쉬라고 하였다. 그럴때 나는 어떻게 할 것인가?

1. 내가 손꼽아 기다렸기 때문에 꼭 간다

2. 내 건강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가고 싶어도 학교를 쉰다

3. 학교에 가서 파티를 하되 아플 때 보건실로 간다.



5)당신의 짝꿍이 선물을 주었다. 당신에게 무슨이유로 무슨 선물을 주었겠는가?

1.당신과친해지려고(꽃다발)

2.생일이어서(인형)

3.미안한일이있어서화해하려고(사탕)





<분석 결과>
1번을 많이 선택한 당신
남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는 성격이다. 특히 지금 좋아하는 사람을 싫어하는 척하면서 은근히 잘해줍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보답과 고백을 원하기도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계속 생각나고 신경쓰입니다. 또 하나 고민이 많고, 다른 사람이나 친구 아님 주변인이 툭 하고 말하면 바로 상처입고 깊게생각하는 편입니다.



2번을 많이 선택한 당신
인내심과 참을성이 부족하지만 자신의 의견이 뚜렷하다. 정해진 것을 싫어하고 완벽한 것을 추구하는성격입니다.

리더십이 뛰어나고 고집이 센편입니다. 힘들 땐 혼자 해결하려고 하고 남을 잘 웃기는 편입니다. 패션감각이 뛰어나고 하고 싶은 것만 찾는 성격입니다. 운명적인 만남을 기다리는 성격이네요.



3번을 많이 선택한 당신
어깨가 축쳐져 있는 사람일 가능성이 커요. 자신감이 매우 부족하고, 어쩔 수 없이 끌려가는 스타일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합니다. 은근히 욕심이 있는 편이지만 표현을 잘 못하는 성격입니다.

이상한 데에 많이 신경쓰고, 화를 잘내는 성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