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늦으면,
궁금하고...

♥옆에 있으면,
답답하고...

♥오자마자 자면,
섭섭하고...

♥누워서 뒹굴거리면,
짜증나고...

♥말 걸면,
귀잖고...

♥말 안걸면,
기분 나쁘고...

♥누워 있으면,
나가라고 하고 싶고...

♥나가 있으면,
신경 쓰이고...

♥늦게 들어오면,
열 받고...

♥일찍 들어오면,
괜히 불편하고...

♥아주 이상하고,
무척 미스터리 한 존재.....???

♥아내가 얼마나 사랑하는가를 시험하려고
친구인 의사와 짜고 갑자기 급사했다고 하였는데
천을 씌워 놓은 곳에 와서 아내가 너무 서럽게 울자 안스럽고 미안하여,

"여보 나 안 죽었어" 하자

아내가 천을 덮으며 하는 말...

"의사 말 들어, 의사가 죽었다면 죽은거야"

♬♩ㅎㅎ 한번 웃어보세요 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