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회사에서 성과(成果)급이 나온 날에

낚시점에 들렀다가,

평소 꼭 사고 싶었던 30만원을 호가하는, 수파골드 2.5칸

낚시대 2대를,큰 맘 먹고 구입 했더랍니다.

마누라에게 혼 날까봐,

조용히 문을 따고 살금살금 들어가,

낚시 가방에 낚시대를 재빨리 숨기고,

안방을 보니 마누라가 자고 있는데,

자세히 보니 팬티에 구멍이 나 있더랍니다.

구멍 안에 무성한 숲이 보일 정도로

어휴~내가 미쳤지~~~

순간 눈물이 핑 돈 남편(男便)은

“아! 나는 죽일 놈이다.”

아무리 팬티가 비싸도 낚시대 한대 값이면, 팬티가 몇개냐? ”

마누라는 돈을 절약(節約)하려고,

구멍 난 팬티를 입고 사는데,

나는 30만원짜리 낚시대를 사서 들고 오다니?

아! 불쌍한 내 마누라!

내 다시 낚시 다니나 봐라 ?

그리고 팬티도 못 사주는 남편(男便)으로 마누라에게 너무나

무심(無心)했던 자신(自身)을 자책(自責)하면서

다시는 낚시질 안 하겠다고 맹세하면서,낚시대를 확 분질러

버렸 습니다.

다음날 아침 부시시 잠을 깬 마누라 왈,여보! 나 어제

백화점(百貨店)에 들렸다가 희안한 것을 보았다.

뭘 보았는데? 팬티나 하나 사 입지.

내 맘 어떻게 알았어?

그렇지 않아도 최신(新)유행(流行) 이라면서, 남편(男便)성욕(性慾)도

일으키고 깜찍한 기능(技能)성 구멍난 팬티를 파는데 신기해서

비싸지만,45만원을 주고서 하나 사 입었다.

뭐! 니 팬티 오래 입어 닳아서 구멍이 난게 아니라 비싼 돈 주고 사입은

최신(最新)유행(流行) 팬티 라고 ?

이놈의 여편네가 망령이 들었나?

구멍 난 팬티가 최신 유행(流行)이라고?

🦀아~아! 불사 부러뜨린 내 낚시대는 어디서 찾나? ~~ㅎㅎㅎ

반응형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아는사이  (0) 2022.05.11
<오사장님과 자장면>  (0) 2022.05.11
다 들, 애인!...애인?...하는 데..."~**  (0) 2022.05.11
여름 이미지 모음~  (0) 2022.05.11
무슨 암호 일까요?  (0) 2022.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