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일장춘몽

유머2022. 3. 17. 15:12
728x90
반응형

집에서 아내와 TV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전화가 걸려왔다.

왠 낯선 여자가 나는 잘 모르겠지만 자기는 날 너무 잘 알고있다면서
내일 저녁시간에 만날 수 없겠냐고..

나는 힐끗 아내의 눈치를 보면서 그러마하고 전화를 끊었다.

아내는 누구냐고 물었지만 별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이튿날 사우나를 다녀오고 미용실에도 들렀다

저녁에 약속장소인 호텔커피숍에 도착하니 그 여인이 손을 흔들어 보였다.

너무나 멋지고 세련된 여인이였다.
가볍게 목례를 하고 자리에 앉자 그녀가 자기 소개를 했다.

오래 전부터 가까운 곳에 살면서 나를 좋아 했지만 말도 전하지 못하고 야속하게 세월만 많이 흘렸노라고..

부모님을 따라서 케나다로 이민가서 기반을 잡고 재산을 많이 늘렸는데
작년 봄에 부모님이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단다.

부모님 재산이 국내에 남아 있어서 유산 정리 차 국내에 왔다고했다.

술이나 한잔하면서 얘기나 나누자며 잔을 권했다

아름다운 여인과 함께 하니 황홀한 밤
그 자체였다.

시간이 흐르자 호텔 5층에 자기가 예약한 룸이 있으니 그곳에 가서 얘기나 더하고 가란다.

이번에 다녀가면 한국에 오기가 어려울 것 같다면서..

'오~! 나에게도 이런 기회가 찾아 오는구나...'

룸에 가자 그녀가 윗옷을 벗는데
드러난 몸매가 얼마나 멋지던지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그녀가 또 다시 사정조로 나왔다.
오늘밤만 같이 있어주면 안되겠냐고...

나는 그렇게 해서 이름도 모르는 그 여인과 사랑을 나눴다.

한참 후 그녀가 봉투를 하나 건네 주었는데 3억원이 든 통장과 도장이 들어 있다고 했다

로또당첨도 아니고 이런 횡재가 어디 있단 말인가?

부들부들 떨면서 두 손으로 그 봉투를 받는 순간 갑자기 "쾅!" 하는 소리와 함께 침대에서 방바닥으로 나딩굴어진 초라한 나...

아내가 한심하다는 듯 혀를 찼다

"대낮에 뭔 개꿈을 꾸길래 침대에서 떨어지고 난리야?"

아...! 이것이 정녕 일장춘몽이란 말인가...!
ㅎ ㅎ ㅎ

반응형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밤일과 낮일의 차이점  (0) 2022.03.17
정말로 멋진 여자  (0) 2022.03.17
▒ 아줌마 교육헌장 ㅋㅋ  (0) 2022.03.17
달라진 형법(유머~)  (0) 2022.03.17
영자의 휴가  (0) 2022.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