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 아줌마 교육헌장 ㅋㅋ

우리는 종족 보존의 사명을 띠고
대한민국의 아줌마로서 이 땅에 태어났다.
밖으로는 남편의 출세에 신경을 쓰고, 안으로는 남편 몰래 적금통장을 마련한다.
이에 우리의 나아갈 바를 밝혀
가정의 지표로 삼는다.

아름다운 몸매와 교활한 애교를 바탕으로 바가지 긁는 법을 배우고 익히며 타고난 저마다의 고집을 계발하고 우리의 처지를 약한 여성의 발판으로 삼아 관능미 넘치는 몸매와 경국지색의 예쁜 각선미를 갖춘다.

친정과 시댁을 오가며 시부모와 남편을 숭상하고 시댁에 뼈대있는 전통을 이어 받아 에누리 없는 주체의식을 북돋운다.

나아가 투기의 큰손으로 행운과 복을 잡는 것이 우리의 삶의 길이요.
횡제의 이상을 실연하는 기반이다.

길이 후손에 물려줄 방대한 부동산과
빛나는 자가용을 마련하고
근면과 검소를 가훈으로
오늘도 남편과 나의 정열을 바탕으로
옥동자 생산에 주력할 것이며,

자녀교육에 최선을 다하여
아들은 나라의 우량아, 딸은 미스 유니버스를 만들 의무를 가지고
충실히 본연의 임무를 실행해 나아간다.

길이 후손에 물려줄 영광된 재산을 위하여 오늘도 새역사를 창조하자!


▒ 아저씨 헌장

우리는 종족 지킴이 사명을 띠고
대한민국의 아자씨로 커왔다.

밖으로는 상사 눈치보기, 경쟁에서 버티기 안으로는 아내 몰래 비상금을 꼬불친다.
이에 가장의 나아갈 바를 밝혀 가정의 지표로 삼을까보다.

티어나온 똥배와 뚜꺼운 안면을 바탕으로

마누라 바가지를 스리살짝 피하는 법을 배우고 익히며 타고난 저마다의 잔머리를 개발하고
우리의 처지를 세상살이 발판으로 삼아 사람들에게 인자한 얼굴과 음주가무에 능한 몸매를 갖춘다.

회사와 처가를 오가며 상사와 아내를 받들고 숭상하며 처가의 뼈대있는 전통을 이어 받아
존경하는 척 포커페이스를 만든다.

나아가 자식들 해외어학연수와 대학입학하는데 필요한 환경조성과
마눌님의 나들이와 취미생활에 무리없이 외조하는 일이 나의 삶이요
아저씨로서 이상을 실현하는 길임을 의심하지 않는다.

길이 후손에 물려줄 방대한 아파트만이 나의 살길이요
삐까뻔쩍하는 달구지를 해마다 바꿀 수 있을도록

"개 발에 땀나게 뛰고 또 뛴다" 를
가훈으로 삼아, 오늘도 나는 술김에 아내는 잠결에 아이 생산에 주력한다.

자녀교육은 아내가 시키는대로 하는것이 바른 길임을 인식하고, 언제 어디서나 교육비를
부르는대로 제공하는 구실에만 충실한다.
나아가 막대한 국가재정에 이바지함은

아저씨 최고의 의무이자 영광이기에 1주일에 이틀 이상은 국가세금징수사업인 음주가무에
임할 것을 맹세한다.






ㅋㅋ


.
.



🥶

반응형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말로 멋진 여자  (0) 2022.03.17
일장춘몽  (0) 2022.03.17
달라진 형법(유머~)  (0) 2022.03.17
영자의 휴가  (0) 2022.03.16
충청도의 이발소에 외국인  (0) 2022.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