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유머모음~~~♡☆

유머2022. 2. 5. 22:51
728x90
반응형

어머 그것두 몰라유
.
부부가 잠을 자다가 무심결에 남편이 다리 하나를
부인의 배 위로 올려 놓았다.
부인이 짜증을 부리며 말했다.
"아이 무거워,
이것 좀 치워요!“
.
남편이 마지못해 다리를 치우며,
"거참,이상하네...?"
"이상하긴 뭐가 이상해요?"
남편이 말했다.
"이상하잖아?
.
75kg인 내 몸 전체가
올라갔을 때는 무겁단 소릴전혀 안 하면서
겨우 다리 하나 올려 놓은 걸 무겁다고 하니 말야."



그러자 부인이 말을 받았다..
"이상하긴 뭐가 이상해요?


그땐 지렛대가
~억 받치고 있으니까
안 무겁지!"
ㅎㅎㅎㅎㅎㅎ



똥개와 발바리
.
어느 날 발바리가 길 모퉁이에서 똥을 누었다.
그런데 느닷없이 똥개가 나타나더니
그 똥을 마구 먹기 시작했다.
.
그러자 놀란 발바리가 똥개에게 물었다.
"! 더럽게 왜 내 똥을 먹어?"
그러자 똥개가 인상을 찌푸리며 대답했다.


"밥 먹는데 똥 애기 하지 마,
밥맛 떨어지 잖아!....." 쩝~^*^



별꼴 다 보겠네
.
거대한 코끼리가 낮잠을 자고 있었다.
그런데 개미 한마리가 등산을 한다고
배낭을 메고 코끼리 배위로 올라갔다.
깜짝놀라 잠에서 깬 코끼리가 개미에게 소리쳤다.

"야 임마!
무겁다 내려가라!
.....^*^
그러자 개미가 앞발을 치켜들면서 소리쳤다.

"조용히 해 자슥아!
콱 밟아 죽이기 전에!.....
그러자 마침 이 광경을 지켜보던 하루살이가
혼자 중얼거렸다.


"세상에 오래살다보니
별 꼬라지 다 보겠네.....!!"



설마 우리 친구들이 이런 실수를...할까
.
아내의 생일 케이크
남편이 아내의 생일 케이크를 사려고 제과점에 갔다.
제일 크고 화려한 케이크를 골라서 주인에게 부탁했다.
"케이크에 글을 좀 넣어주세요."
"`당신은 늙지도 않는구려,
더 건강해지는 것 같소` 라고요."
.
", 잠깐. 한줄로 쓰지 마시고,
위에다 `당신은 늙지도 않는구려`라고 쓰고 밑에는
`더 건강해지는 것 같소`라고 써주세요."
잠시 후 많은 친구와 친지들이 함께한 파티가 시작됐고
케이크에 불을 붙일 시간이 왔다.
.
상자에서 케이크를 꺼내는 순간,
파티에 참석한 사람들과 아내는 그만 기절초풍했다.
케이크에는 이런 문구가 적혀 있었다.


"당신은 늙지도 않는구려.
밑에는 더 건강해지는 것 같소."...
실수가 아니라고요 ? 그렇게 될수도 있겠지...
요즘 여자들이 나이 먹으면 워낚에 쎄지니...
우리끼리 조심합시다.

반응형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고의 달인들  (0) 2022.02.05
<<<<<50대 부부>>>>>  (0) 2022.02.05
@아들의 명 대답......@  (0) 2022.02.05
차 유리에 먼지 쌓였다고 낙서  (0) 2022.02.05
유머모음~~☆  (0) 2022.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