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유머모음~~☆

유머2022. 2. 5. 22:44
728x90
반응형

에구 불쌍한 것

부부싸움이라면 아주 이력이 난 어느 부부가
그날도 마찬가지로 아침부터
시작하여 밤늦게야 징그러운 부부싸움이 끝났다.
.
너무나 지친 부부는 잠자리에 들게 되었는데
이 부부의 특징은 그렇게 잡아먹을 듯
싸워도 꼭 한이불을 덮고 잔다는 사실이였다.
.
남편은 잠자리에 들어 가만히 생각해보니 마누라에게
막 대한 것에 조금은 미안했다.
그래서 화해를 할 요량으로 슬그머니 한 다리를
마누라의 배위로 얹었다.
.
웬걸!!!
마누라는 남편의 발을 홱 뿌리치며 말했다
"어데다 발을 올리노?
에구~드러버라!!"



머쓱해진 남편은
잠시 참았다가 이번엔 왼팔을 아내의
젖가슴에 살며시 얹었다.
뭉클!!!
그러나 마누라의 해동은 역시 쌀쌀 맞았다.
.
"이거 몬 치우나?
에구 또 때리까 무십다!!"
더더욱 머쓱해진 남편이 이젠 포기하고 잘 요량으로
돌아눕다가 본의 아니게 그만 거대해진
.
거시기(?)가 마누라의 골반을 스치고 지나갔다.
그러자 마누라가 갑자기 옆으로 누우며
거시기를 덥석 잡고는 말했다. *


"에구 불쌍한 것! 이리 온느라 니가 머슨 죄가 인나?"
ㅎㅎㅎㅎ



찔러 본거야


주일 학교 예배 시간에 전도사가 천지창조에
대해서 열심히 설명하고 있었다.
하나님이 빛을 창조 하시고 모든 만물을
창조 하시고,

남자와 여자를 창조 하셨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한 꼬마 아이가 손을 번쩍 들더니
이렇게 물었다.
그러면 배꼽은 어떻게 생겼어요?”
당황한 전도사는 이렇게 대답 했다.


, 배꼽 그거. 하나님이 익었나 안 익었나
찔러 본거야!!?”



앵콜 또 앵콜~~
.
어느 하늘아래에 한 과부가 살았다.
그 과부는 남편을 교통사고로 여의고
3년동안을 수절하다가
어느 날 젊은 흑인을 만나
오랫동안 지켜온 지조를 잃고 말았다.
.
하지만 오랫만에
남자와 잠자리를 같이한 그녀는
그만 체면을 잃어버리고
모처럼 한바탕 진하게 살을 불태우고 나서
다시 한번 하고 싶다는 의사를
.
영어로 전달 해야겠는데
영어를 몰랐던 터라
그 과부 한참을 고민고민하다가
갑자기 생각난 영어 한마디!!!


"앵콜"! "앵콜"!!
"앵콜"!!!



담배가 몸에 좋다면

부모가 공부하는 자녀에게...
어머니 : "애야! 얼굴이 안 좋아 보이는구나~!
담배 한대 피고하거라... "
아버지 : "그래 엄마 말 듣고 담배한대 펴..
저기 여보!... 애 공부하는데,
빨리 슈퍼가서
담배 한갑 사오구려, 애 피우는 걸로... "

2) 학교에서 조회시간에
선생님 : "너 네들 아침에 안색이 안 좋아 보인다.
다들 담배한대 물고 시작하자 "
학생 : "샘님 저는 안 피는데요... "
선생님 : "너는 제대로 하는게 뭐 있어
그러니까 공부도 꼴찌 아냐...쟤 하나줘라"
.
3) 친구들이 줄 담배 빨고있을 때
친구 : "짜식들... 자기 몸은 졸라 생각한다니까? "
4) 몸이 무척 안 좋은 친구 병문안 가서
친구 : "짜식~
몸두 안 좋은데, 담배나 한 보루 빨아라... "
환자친구 : "고맙다 녀석...
나 생각하는 건 너 밖에 없구나..."



5) 화장실에서 담배 피고있을 때
선생님 : "~ ~자식
왜 공부를 잘하는가 했더니 화장실에서까지 담배를 피네~
그래 건강하면 공부도 잘하는 법이지..."
학생 : "선생님도 한대 피시겠어요? "
선생님 : "(닭똥같은 눈물을 흘리며) 짜식...
선생님을 끔찍이도 사랑하는구나 "
.
6) 꽁초 물고있는 여친을 보았을 때
남친 : "필터 끝까지 빨아
그래야 애기도 쑴풍 쑴풍 나온대... "
여친 : "아잉~ 몰러..
나 요즘 종류별로 피고있단 말야..
영양도 생각해야지 "
남친 : "역쉬~ 내 색시감은 너 뿐이야 !"

7) 친구가 장초를 더러운 바닥에 떨궜을 때
옆 친구 : "니 미친나...
그 좋은걸,
~샤끼 나나 주지(아까와 죽는다)"
담배 빨든 친구 : "(디따 아까운 표정으로)
담배 입술에 붙었다가 손가락에서 빠진거야~.
울 엄마가 시골에서 부쳐 주신건디....
~~.......~~~~~~ !"
누가 이런 담배 안 맨드나?

반응형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들의 명 대답......@  (0) 2022.02.05
차 유리에 먼지 쌓였다고 낙서  (0) 2022.02.05
@어제밤 마님이 머슴을.....@  (0) 2022.02.05
부처님 버선 한짝  (0) 2022.02.05
코로나 시대의 방귀  (0) 2022.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