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유머모음♣️

유머2021. 11. 26. 11:18
728x90
반응형

엄마의 한마디


개구장이
아들의 심한 장난에 화가 난 엄마가 야단을 쳤다.
"내가 너 때문에 속이 다 썩는다. 정말, 너 때문에 엄마가 늙는다, 늙어!" 엉~~.....
그러자
아들이 웃으며 말했다.
"엄마는 할머니 속을 얼마나 썩였기에 저렇게 늙으셨어요?"




부자가 되는 비결


어떤 사업가가
권력을 잡아 부자가 된 정치가를 찾아가서 물었다.
"부자가 되는 비결이 뭔지 알고 싶어서 이렇게 찾아 뵈었습니다."

그 소리에,
부자가 된 정치가는 한 마디로 딱 잘라서 말했습니다. 그건 아주 쉽습니다.
☞ "오줌을 눌 때 한쪽 발을 들면 됩니다.".....!!
"그거 무슨 말씀이시죠? 그건 개들이나 하는 짓이 아닙니까?"
그러자
부자가 된 정치가는 기다렸다는 듯이 말했다.

"바로 그거에요,
사람다운 짓만 해가지고는 절대로 돈을 벌 수가 없다는 거 아닙니까!!.....☜




남과 여


성장 속도
여자는 17세에 이미 다 성장한다.그러나 남자는 37세에도 오락과 만화에 빠져서 허우적 거린다.

외출
남자가 외출할 준비가 되었다고 하면 실제로 나갈 준비가 된것이다. 여자가 준비가 되었다고 하면 실제로 씻기, 화장하기, 옷 고르기 등을 제외한 나머지가 끝났다는 것이다.

고양이
여자는 고양이를 좋아한다.남자도 고양이를 좋아한다고 말한다.그런데 여자가 안 볼때는 고양이를 발로 찬다.

추억
결혼 후에 여자는 결혼식 날의 추억에 빠진다. 남자는 총각 시절의 그리움에 빠진다.

거울
남자는 우연히 거울 앞을 지날 때 자신의 모습을 본다.여자는 반사되는 모든 물건 (거울, 숟가락, 창문, 내머리....)앞에서 내 모습을 보려한다.

통화
남자는 중요한 약속이나 안부를 묻기위해 가끔 전화를 사용한다.그러나 여자는 하루 종일 같이 지낸 친구 사이에도 자기 전에 3시간 이상 통화한다.

방향
여자는 방향을 모를 때 주유소에서 물어본다.남자는 방향을 모를 때 끝까지 헤매다가 기름이 떨어져서 주유소에 들르게 되면 물어본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신병원에 두 남녀환자  (0) 2021.11.26
유머모음♨️  (0) 2021.11.26
유머모음🎉  (0) 2021.11.26
유머모음🐆  (0) 2021.11.26
☆ 국민학생 VS 초등학생 ☆  (0) 2021.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