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 [유머톡톡] 푸하하 재미나네여~~ 😝
장희빈이 인현왕후를 시해하려다 발각되어
숙종에게 사약을 받게 되었다.

장희빈은 억울하게 생각하고는
사약그릇을 들고 숙종에게 들고가서 외쳤다.
장희빈이 (사약을 보이며)
"이것이 진정 마마의 마음 이시옵니까?"

이말을 들은 숙종은 두눈을
지긋이 감고 한참을 생각하더니...
이렇게 말했다.

''내마음은 그 사약 그릇밑에 적어 놓았느니라.''

한가닥의 희망을 고대하던 희빈은
얼른 그릇밑을 보았다. 하지만...

그 글자를 본순간 장희빈은
사약을 마시기도 전에
입에 거품을 물고 죽고 말았다.

사약 그릇 밑에는 이렇게 적혀 있었다.
*
*
*
*
*
*
*
*
*
*
*
*
*
*

'' 원샷! ''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