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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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대에서 수년의 공부를 마치고
드디어 자기의 병원을 차리게 된
초보의사가 있었다


드디어 첫 손님이

진찰을 받기 위해 들어왔다.


그는 자신이

초보임을 알리기 싫었다.

 

그래서 그는

아직 개통도 되지않은 전화기를 들고
괜히 바쁜척 했다.


무려

10분씩이나 전문용어를 사용하며
전화하는 척을 한 후,

환자에게 말했다.


" 죄송합니다..에휴;;


xx종합병원에서 자문이 들어와서...^^

어디가 아파서 오셨죠? "

그러자 그 환자가 말했다.

.
.
.
" 아. 저는 환자가 아니고

전화 개통하러온 전화국 직원 인데요. "

컥!!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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