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 장 희빈 병

어느 날 장 희빈이 병원을 찾아갔다.
신하들이 문 앞에서 장희빈을 초조하게 기다리고 있는데,
잠시 후 장 희빈과 의사가 나왔다.

신하 : 병명이 무엇입니까?
의사 : 장이 빈 병입니다. 


★ 버스 기사와 손님

어떤 사람이 버스를 탔다.

손님 : 이 차 어디로 가요?
버스 기사 : 앞으로 갑니다.
손님 : 뭐에요? 여기가 어딘데요?
버스 기사 : 차 안입니다.
손님 : 지금 장난하는 겁니까?
버스 기사 : 운전하고 있습니다.  


★ 금붕어

친구네 집에 가서 금붕어를 본 썰렁이는 자기도 금붕어를 사고 싶었다.
자기가 있는 돈을 털어 붕어 가게로 갔다.

썰렁이 : 아저씨 금붕어 한 마리만 주세요.
아저씨 : 돈이 모자라는 구나. 외상은 안 된다.
썰렁이 : 그럼 은붕어로 주세요. 


★ 산부인과

예비 아빠들이 아기가 태어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간호사 : 쌍문동에서 오신 손님 쌍둥이 입니다.
아빠 1 : 나는 삼양동에서 왔으니 세 쌍둥이란 말인가?
아빠 2 : 나는 구의동에서 왔는데 아홉 쌍둥이란 말이오?

바로 옆에 있던 한 아빠가 기절을 했다.

아빠 1, 2 : 여보시오! 정신차리시오!
아빠 3 : 나는 천호동에서 왔는데 정신차리게 됐소?

그런데 복도에 있던 한 남자가 죽었다. 알고 보니 그의 집은 만리동 이었다. 


★ 지렁이와 토끼의 경주

Q. 토끼와 지렁이가 달리기를 했는데 토끼가 졌습니다. 왜 졌을까요?
A. 지렁이가 100m 지렁이 여서.

Q. 불 공평하다고 생각한 토끼가 지렁이에게 서서 달리기 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래도 토끼가 졌습니다. 이유는?
A. 지렁이가 넘어져서... 


★ 약국에서 생긴 일

손님 1 : 쥐약 좀 주세요.
주인 : 쥐가 아픈가 보죠?
손님 2 : 마약 있나요?
주인 : 말이 어디가 아픈가요?
손님 3 : 우리 집 아기가 동전을 사며서 목에 걸렸는데 어떻게 하죠?
주인 : 쪼그만게 돈 맛은 알아가지고.....

 

 

반응형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국과 지옥"  (0) 2020.10.30
21세기 개미와 배짱이  (1) 2020.10.30
할머니들의 대화   (0) 2020.10.29
♥심리테스트♥당신의 '숨겨진 성격'이나 '능력'이 무엇인가~  (1) 2020.10.29
살빼는 방법  (0) 2020.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