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어느 부부가 가축 전시장에 갔다.

첫 황소의 안내문에는..
" 지난해 교미 50번 "이라고 쓰여 있었다.
아내는 남편을 보고..

" 일년에 50번을 했대요.
당신도 배워요.!!" 라고 했다.

다음 황소는..
" 지난해 65회 교미 " 로 적혀 있었다.
아내는 다시 남편에게..

"한달에 다섯번도 더 되네요.
당신도 배워야 해요." 라고.. 했다.

마지막 황소에는..
" 지난 해 365번 교미 " 라고.. 적혀있었다.
여자는 입이 딱 벌어지며..

" 어머!! 하루 한번이네요.!!!!!
당신은 정말 배워야 해요." 라며 남편에게..
또 다시 말을 하는 것 이였다.

그러자.. 아내의 말만
듣고있던 남편이 은근히 화를내며...
아내에게 말하였다.
.

.

.

.

.

.


.


.

.

.

.

.



" 어디! 그 황소
365일을 똑 같은 암소랑 하는지
가서~ 물어 봐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