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상담원과 고객통화

유머2023. 1. 25. 14:23
728x90
반응형

 

 

한 전화상담원이 고객과 

통화를 하였다.

 

“성함이 어떻게 되십니까?”

 

“신라면이요.”

 

“네??”

깜짝 놀란 전화상담원이 

다시 되물었다.

여태까지 재미있는 이름은

 많이 있었지만

이런 이름은 처음이고, 

아무리 고객을 검색해 보아도

 

‘신라면’이라는 이름은 찾을 수가 없었다.

 

“죄송하지만,

고객님 본명을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신. 라. 면입니다.”

...

“고객님, 죄송하지만 증빙서류를

 좀 보내주셔야 상담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팩스로 부탁드립니다.”

 

해서.. 고객은 신분증을 

팩스로 보냈고,

상담원은 고객님께 죄송해졌다.

 

고객의 이름은 아주 평범한

 

"신라면,, 이 아니고

 

“신 남현”이었던 것이다.ㅎㅎ

반응형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라도 말의 일관성'  (0) 2023.01.25
처녀 마누라  (0) 2023.01.25
남편의 퇴근  (0) 2023.01.24
장모와 사위  (0) 2023.01.24
사이즈 재는방법  (0) 2023.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