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하나) ~~~ 당신 갈수록 멋있어.
둘) ~~~ 당신 음식 솜씨 일품이야.

셋)~~~역시 나는 처복이 많아.
넷)~~~당신 왜 이리 예뻐졌어.

다섯)~~~역시 장모님 밖에 없어.
여섯) ~~~여보 사랑해요.

일곱)~~~다 당신 기도 덕분이야.
여덟)~~~당신 옆 모습은 그림같아.

아홉)~~~당신은 애들 키우는데 소질이 있나봐.
열)~~~언제 이런거까지 배웠어, 대단하네.

열하나)~~~당신보고 있으면 감탄사가 절로 나와.
열둘)~~~눈에 넣어도 아프지않아,

열셋)~~~당신은 못 하는게 없네.
열넷)~~~당신은 멀리서도 한 눈에 띄어.

열다섯)~~~당신은 뭘 입어도 폼이 난다니까.
열여섯)~~~처녀때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어.

열일곱)~~~갈수록 더 예뻐지는 것 같아.
열여덟)~~~당신 웃을때 보면 사춘기 여고생 같아.

열아홉)~~~어? 당신 보조개도 들어가?
스믈)~~~내가 당신 안 만났으면 어떻게 되었을까?

스믈하나)~~~내가 당신 때문에 눈만 높아졌지 뭐야,
스물둘)~~~다른 사람은 다 시시해 보이는 거 있지?

스물셋)~~~당신 장모님 닮아 그렇게 이해심이 넓은 거 맞지?
스물넷)~~~학교때 당신 때문에 마음 졸인 놈 한 둘 아니겠다.

스물다섯)~~~난 아직도 연애할 때 생각하면 마음이 막 떨려.
스물여섯)~~~모델 빰 치겠는데?

스물일곱)~~~당신 잠든 모습보면 천사 같아..
스물여덟)~~~아마 당신 같은 사람 찿아내는 거 쉽지 않을껄.

스물아홉)~~~당신 마음 씀씀이를 보면 내가 부끄러워 질 정도야.
서른)~~~당신 기억력 보통이 아냐?

서른하나)~~~I Love you (당신 나한테 너무 과분해).
서른둘)~~~당신 그럴 땐 너무 이뻐, 당신은 안 꾸며도 말이야....
@
@
@
@
@
아셨죠??? 꼭 실천하세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