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웃으면 복이와요~~

유머2022. 8. 5. 15:38
728x90
반응형

▒ [1] 정상인

어떤사람이 정신병원 원장에게 어떻게 정상인과 비정상인을 결정하느냐고 물었다.

"먼저 욕조에 물을 채우고 욕조를 비우도록 차 숟가락과 찻잔과 바켓을 줍니다."

"아하... 알겠습니다. 그러니까 정상적인 사람이면 숟가락보다 큰 바켓을 택하겠군요."

그러자 원장 왈... "아닙니다. 정상적인 사람은 욕조 배수구 마개를 제거합니다."

▒ [2] 모범수의 선물

교도소에서 세명의 모범수가 기도를 했다. 한명은 여자를 달라고 했고,

또 한명은 술을 달라고 했다. 마지막 한명은 담배를 달라고 했다.

하느님은 이들의 소원을 모두 들어주었다.

그런데...3년 후, 여자를 준 모범수는 정력이 딸려 죽었고,

술을 준 모범수는 알콜중독되어 간이 부어 죽었다.

하지만 담배를 준 사람은 여전히 살아 있었다.

하느님이 어떻게 살아있느냐고 물었다. 그러자 마지막 모범수가 말했다.

"라이타도 줘야 담배를 피우죠...잉"

▒ [3] 맹구의 면접시험

맹구가 경찰이 되기위해 면접을 보는 날,

면접관 : "김 구선생이 누구에게 피살되었지?"

그러자 맹구는 바로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말했다.

맹구 : "자기야! 나 첫날부터 사건 맡았어~!"

▒ [4] 사오정의 기억력

오랜만에 부부동반으로 동창회에 참석한 사오정 모임

내내 아내를 "허니야!", "자기야!", "달링" 등...느끼한 말로 애정을 표현하자...

친구들이 왜 짜증나게 그렇게 부르냐고 물었다.

그러자 사오정 왈"사실, 3년전부터 아내 이름이 기억이 안난다네......"

▒ [5] 주정꾼과 과객

술에 취한 두사람이 함께 걷고 있었다.

한 주정꾼이 말하기를 "멋진 밤이야, 저 달좀 봐!."

또 다른 주정꾼이 술취한 친구를 쳐다보며 말했다.

"네가 틀렸어. 달이아냐, 그건 해야." 두 주정꾼의 말다툼은 시작되고...

마침 길가는 사람이 있어, 그 사람에게 물어보았다.

"저기 하늘에서 빛나고 있는것이 달입니까? 해입니까?"

그러자 길가는 사람 왈 "미안합니다. 제가 이 동네에 살고있지 않아서......."

항상
즐거운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식장에 온 화환~~ ㅎㅎ  (0) 2022.08.05
잼있는 집.희한한 집.예쁜 집을 구경 해보실래요?  (0) 2022.08.05
술과 사랑  (0) 2022.08.05
개팔짜 상팔짜 모음~~  (0) 2022.08.05
공중부양의 비밀  (0) 2022.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