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 "부" 기도문 ♡

가진건 돈 뿐이신 우리 아버지여!
숨기고 계신 땅을 계속 불리사
투기에 임하시옵고
친구가 외제차를 수입함과 같이
제게서도 이루어지이다.

오늘날 쓰다 지칠 돈을 주시옵고
제가 애인에게 다른 애인을 안 걸리듯
아버지도 어머니 눈치 좀 보시옵고

제가 무슨 짓을 해도 신경쓰지 마시옵고
다만 법에서만 구하시옵소서
땅과 빽과 쾌락이
아버지와 제게 영원히 있사옵니다...!!
-원태연 님-

* * * *

♡ 웃어보아요 ♡

나는 아이로 태어나서
소녀로 자라 여자가 됐다가
아내로 변신하고
엄마로 자리잡았다
다시, 여자가 되고 싶다

남편은 아이로 태어나서
소년으로 자라
남자가 되어가다가
남편탈을 쓰는 척 하더니
외모만 아빠되고
아이로 돌아갔다.
니 엄마한테 갔으면 좋겠다......!!
-김위년 님-

* * * *

♡ 어느 남자의 불길한 하루 ♡

오늘아침
셔츠 단추를 끼우는데
단추가 옷에서 떨어져 나갔다

그리고 나서 서류 가방을 들었는데
가방 손잡이가 뚝 떨어져 나갔다

그리고 문을 열려고 문고리를 잡았는데
문고리가 또 떨어져 나갔다

이번엔 버스에 올라타서
손잡이를 잡았더니
손잡이도 떨어져 나갔다

오늘은 내가 무얼 잡기만하면
다 떨어져 나간다

그래서 지금 나는
소변 보는게 두렵다.....!!
-너답게 살아갈 너에게-중
* * * *

♡ 어느 소녀의 기도 ♡

하느님!
가난한 여자들에게
옷을 보내 주세요

아빠의 컴퓨터에 들어 있는
여자들이..................

아무것도 입지 않고 있어요
아멘...........😢😢😢!!

* * * *

반응형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장님~생일축하 합니다  (0) 2022.04.02
웃긴유머 넌센스퀴즈모음  (0) 2022.03.31
🌈 전국 비서들의 실수담 모음...🌈  (0) 2022.03.31
이게 대체 무슨 짓이요??? ..!  (0) 2022.03.31
엽기사진 모음  (0) 2022.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