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콩쥐 팥쥐 이야기

유머2022. 3. 11. 15:39
728x90
반응형




팥쥐 엄마가브래지어 5개를 사와서.....

콩쥐에게는 1개만주고 팥쥐에게 4개를 주었다.

어느날 콩쥐는 빨래를 하다 냇물에
브래지어를 빠뜨리고 말았다.


울고 있는 그녀 앞에산신령이 나타나

금 브래지어 은 브래지어천
브래지어를 내놓으며

어떤 겄이 내 것이냐고 물었다.

정직하게 자신의 것을 고른 콩쥐에게

산신령은 금 은
브래지어도 주었다.


이 이야기를 들은 팥쥐가 가만히 생각해보니 욕심이 생기는 것이었다.

그리곤 9개의 브래지어를 묶어 냇물에 빠뜨렸다...


산신령이 나타나 똑같이 묻자

팥쥐도 4개의 천 브래지어가
자기 것이라고

정직하게 대답했다.

그러자 산신령 왈






















너는 젓소부인 이냐 ! ㅋㅋㅋ
흐미 난리났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