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바보 형제

유머2022. 1. 4. 15:24
728x90
반응형

바보 형제

바보 형제가 길을 가고 있었다.

전봇대에 "개조심 " 이라는

문구가 붙어 있는 것을 본 동생이 형에게 물었다.

동생 : 형! 저기 써 있는 글이 무슨 글씨야?

형 : 에이! 바보! 잘들어 내가 읽어 줄테니까!

.

.

.

.

.

.

.

.

.

전 , 봇 , 대

동생 : 아하! 그렇구나!

한참 걸어가는데 또 하나의 전봇대가 있었다.

이번 문구는

동생 : 형! 저글은 진짜 모르지?

아까 글씨하고 틀린데?

형 : 너 정말 바보로구나! 잘봐 임마!!

.

.

.

.

.

.

.

.

또 , 전 . 봇 .대

동생 : 와! 형아 진짜 짱이다!

또다시 나온 전봇대

이번 문구는

동생 : 이번글은 정말 어려운데 ?

형 : 너 형 알기를 우습게 보고!

자! 읽을테니 잘들어 !!

.

.

.

.

.

.

.

.

계 . 속 . 전 . 봇 . 대

동생 : 풀이 죽어 고개를 푹 숙이며....

응! 그렇구나!

골목을 접어드는 곳에

마지막으로 서있는 전봇대

이번 문구는

동생 : 형!형! 저건 아까 글씨하고 전혀 틀린데?

이번엔 정말 모르지?

형 : 동생의 머리를 쥐어 박으며...

" 어디가서 내동생이라고 절대 하지마 짜샤!

내가 너땜에 창피해 죽겠다! 잘들어!

.

.

.

.

.

.

.

.

.

.

.

.

.

.

.

.

.

.

.

.

.

" 전봇대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