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연말연시 인사말

 

 

다사다난했던 2021년도 이제 

12월에 접어들면서 마무리 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2022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연말연시 인사말 포스팅 담아봅니다.

 

 

 




2021년도 달력도 이제 한 장이 남았습니다.
남은 시간동안 한 해를 마무리하며
내년을 즐겁게 계획해봅시다.


2021년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한해를 되돌아보며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며
내년에도 힘차게 보냅시다.


유난히 힘들었던 2021년.
12월에는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언제나 마음만은 따뜻하길 바라며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세요.

 


 


어느덧 2021년도 마지막 12월입니다.
연초에 다짐했던 계획들을 되돌아보며
한해의 마지막을 잘 마무리하며
유종의미 거두시길 바랍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기운이 감도는 12월입니다.
출퇴근 시 외투를 두툼하게 입으시고
12월에는 늘 행복하고 설렘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연말연시 바쁜 가운데에서도
마음의 여유는 잃지 않으시길 바라며
올 한 해도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한해 동안 어려움도 많고 힘든 일도 많았지만
다가오는 새해를 즐거운 마음으로 맞이하며
한해를 잘 마무리하는 건 어떨까요?
12월, 행복한 겨울 보내세요



연말 각종 행사가 많은 달, 12월입니다.
한 해 마무리 잘하시길 기원하며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실 바라겠습니다.

2021년 한해를 보내면서 코로나로 인해 모두들 힘들고 어려우셨을 겁니다. 새로운 한해는 위드 코로나와 함께 빨리 일상으로 돌아오길 바라며 많은 분들이 희망하고 계실겁니다.

2022년은 임인년으로 검은 호랑이 띠라고 합니다. 용맹함을 상징하는 호랑이띠인데 임은 물을 뜻하고 인은 습기를 빨아들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시국이 안정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오늘은 얼마 남지않은 2021년 연말과 2022년 연시 새해를 맞이하며 연말연시 인사말 좋은글을 모아보았습니다.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주변과 나누며 따뜻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연말연시좋은글모음

연말연시 인사말 모음

지금 가장 소중한 내 곁에 있는 당신에게 행운이 가득한 연말을 선물합니다.

2021년도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추운겨울 건강관리 더욱 유의하시고 건강한 연말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2022년이라는 시간이 12개월의 행복과 52주의 즐거움, 365일의 성공, 8760시간의 건강, 52600분의 기쁨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소망합니다.

한 해 정말 많은 수고하셨습니다. 마냥 웃을 수 있는 좋은일 가득한 연말연시 보내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욱 풍성한 열매를 엊을 수 있길 바랍니다.

언제나 따뜻한 정 따스한 손 내밀어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따뜻한 미소 잃지 않는 그런 연말이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지나간 날들에 대한 아쉬움은 저멀리 훌훌털어 버리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연말 최선을 다해 멋지게 보내세요.



정과 땀으로 가득 채웠던 2021년이 저물어가는 연말입니다.

열심히 살아온 우리 자신에게 박수로 보내며 후회되지 않을 멋진 연말보내세요.

좋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는다는 것은 참 행복한 일입니다. 당신과 함께한 올 한 해가 참 고맙고 행복했습니다. 따뜻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고 더욱더 건강한 연말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사계절 중 가장 아름다운 세상을 맞이하는 연말입니다. 퇴근길에 피어오르는 하얀 입김들 속에서 반짝반짝 빛나고 있는 화려한 조명을 바라보며 잠시 발걸음을 멈추는 여유로운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끝은 또 다른 시작을 의미합니다. 한 장 남은 달력을 보며 추억을 되새기는 막달입니다. 따뜻한 마음 간직하시고 웃음 가득한 연말되세요.

뜻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 지는 멋지고 환상적이 연말이 되었으면 합니다. 소중한 분들과 함께 행복한 하루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연말연시 좋은글 모음

사랑은 나눌수록 플러스(+)가 됩니다. 나누도 또 나누는 사랑으로 따뜻한 연말연시 되길 기원합니다.

2021년을 보내는 아쉬운 마음과 새해를 맞는 설레임이 교차하는 연말입니다. 웃음은 행복을 만드는 재료라고하더군요. 즐거운 마음으로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이 가득한 연말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베풀어주신 마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새해에도 좋은 인연 이어가기를 바라며 다가오는 연말 더더욱 행복하고 기쁜일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한 해의 끝을 알리는 연말입니다. 매서운 한파에 몸도 마음도 지쳤을거라 생각됩니다. 우선 수고하셨고 연말 추위에 떨지 않도록 옷 든든히 입고으시고 항상 당신을 응원하고 사랑하는 이들이 있다는 걸 잊지마세요. 12월 건강하게 마무리 잘하세요.

이제 2021년 달력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살아온 자신에게 박수를 보내며 후회하지 않을 멋진 연말 보내세요.


벌써 한 해의 마지막달입니다. 남은 한 달은 올 한 해 못 채운 기쁘고 행복한일 가득하길 기원하며 웃으면 복이온다는 말처럼 항상 웃을 수 있는 연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온기가 그리운 계절 서로에게 따뜻한 웃음을 나눌 수 있는 따뜻한 연말 되시길 기원합니다.

소복소복 눈이 쌓이고 쌓인 새하얀눈만큼 정도 쌓이는 연말입니다.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 설레임 가득한 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한 해의 계획했던 모든일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본격적인 겨울을 알리는 12월입니다. 연초에 다짐했던 계획들 잘 정리하시길 바라며 좋은일, 행복한일 흰눈처럼 펑펑 쏟아지는 연말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연말연시 인사말 좋은글

소중한 분들과 함께해서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 합니다. 그동안 베풀어주신 마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새해에도 좋은 인연 이어가시기를 기원합니다.

2021년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정말 함께여서 2020년 올해 참 많이 행복했습니다.

내년 새해에도 더욱 좋은 인연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하세요.

당신의 땀으로 채운 하루 하루가 365일 모여 한 해를 이루었습니다. 고생한 당신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좋은 기억들만 간직하시고 새해엔 새로운 희망과 큰 기쁨이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나이는 뻴샘(-)
행복은 덧셈(+)
웃음은 나눗셈(÷)
건강은 지키셈
새해에는 행복하셈(^^)


소리없이 세상을 하얗게 물들이는 하얀눈처럼 조용히 찾아오는 일상에서 평온함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올 한해 못채운 행복과 기쁨, 남은 한달로 가득 채우시길 기원하며 온기가득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보내세요.

마음이 고단하다는 것은 열심히 살고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연말에는 조금 여유롭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올해 유독 힘들었던 한 해 였습니다.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은 눈 녹듯 사라지길 희망합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조금더 알차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행복이 함께 하기를 소망합니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이지만 "친구"라는 서로가 있어 잘 버티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즐겁고 행복한, 건강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연말이라 많이 바쁘시죠? 얼마 남지 않은 2020년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고 따뜻하게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연말을 마무리하여 한 해를 되돌아봅니다. 혹시라도 나쁜 기억들이 있었다면 새해에 좋은 일이 많이 생기려고 액땜했다 생각하시고 훌훌 털어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고 보람찬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12월 달력 한장남았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연말에는 올 한해동안 하지못한 행복한일들 가득 채울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고 또 바라겠습니다.

이제 12월로 조금 있으면 2022년이 다가오는데요. 많은 계획을 세우셨나요? 시작보다는 끝 마무리를 잘 해야된다는 말도 있듯이 새 출발을 위해서 연말 마무리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한 해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남은 한달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는 더욱더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기원합니다.

올해 흘린 땀방울만큼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 큰 복이 찾아올거라 생각하며 늘 당신을 응원합니다.

힘들고 좋지 않았던 기억들은 저물어 가는 해에 다 실어 보내시고 새해엔 새로운 희망들이 우리를 반기고 있기를 기대합니다. 행복한 연말연시 되시길 바랍니다.

2021년 힘들었던 모든 일은 훌훌 털어버리시고 2022년 새해에는 새 마음 새 뜻으로 시작하신 일들 모두 잘 되시길 소망합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모두가 하나 되는 마음으로 이 위기를 잘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한 연말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올해 유독 힘들었던 한 해 였습니다. 힘들었던 기억들을 모두 날려버리시고 좋았던 일만 기억하길 바랍니다. 맑고 하얗게 내리는 눈처럼 항상 맑은 하루를 보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연말을 맞이하여 그동안 베풀어주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고 희망찬 새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2022년에는 더 따뜻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인생을 살아간다는 것은 참 행복한 일인 것 같습니다. 따뜻하고 희망찬 일들만 가득하시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이상 연말연시 인사말 좋은글 모음이었습니다. HAPPY NEW YEAR~~

◈ 2022년 임인년 검은호랑이해 인사말 모음

코로나로 힘들었던 2021년이 가고
2022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코로나가 좀 잠잠해져야 할텐데..
또 신종변이 바이러스 소식이 들리면서 상황이 좋지않습니다. 도대체 언제쯤 끝날가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2021년이 지고 2022년이 다가옵니다.

과연 2022년 새해인사말은 어떻게 보내는 것이 좋을까요?
예를 한번 들어봤습니다.


새해 인사말이란?

새해 인사말은 신세를 진 분이나 사업 상 거래 상대에게 1년의 포부나 감사 등을 전하는 것입니다.
또 연하장을 보내는 상대의 건강이나 일이 잘 되도록 소망하는 내용도 포함한 것을 의미합니다.

새해 인사말 예문


1.
힘들었던 2021년 한 해를 보내고 새로운 한 해가 밝았습니다. 매일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
작년은 열심히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〇부서에서 새로운 부서로 이동해서 모르는 일도 많았는데 □선배님 덕분에 적응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올해는 작년 보다 노력해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정진 하겠습니다. 올해도 변함없는 지도 편달 잘 부탁드립니다.


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은 □□씨의 기획이나 아이디어 덕분에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올해의 4월부터는 2년째를 맞이해, 새로운 후배도 입사합니다.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선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봅시다.

4.
코로나로 인해 힘들었던 한 해가 지나갔습니다. 새해에는 조금더 따뜻하고 밝은 기운이 가득했으면 좋겠습 니다. 웃음 많아지는 임인년 보내시고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5.
지난 해에 신세 많이 졌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더 좋은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6.
시국이 좋지않아 직접 찾아뵙지 못해 죄송합니다. 올 한해도 건강하시고 행복과 희망이 가득한 2022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7.
커다란 나무처럼 항상 그 자리에 있기에
부모님의 소중함을 몰랐습니다.
새해는 효도하는 아들,딸이 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8.
지금 네가 하고있는 일에서 고민되고 불안한 생각이 들때도 있겠지만 넌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어. 언제나 항상 내가 너 뒤에 있다는 사실 잊지마. 2022년 새해도 하는 일 잘 풀렸으면 좋겠다.


주의할 점

웃어른에게
행복하세요. 건강하세요. 등은 (~하세요.)체
명령조의 말이기 때문에 피하는것이 좋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정도로 고쳐 쓰는 것이 옳습니다.

♠ 새해인사말 단문모음

❖ 행복하고 건강한 연말연시를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 가정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 행복한 연말연시와 건강하고 풍요로운 새해 맞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의 하시는 일 모두 잘 되길 기원합니다.

❖ 연말연시를 맞아 행복하고 평안한 새해 되시길 소망 합니다.

❖ 새해에는 하늘일마다 행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뜻한바 모두 이루시기 바랍니다.

❖ 새해에는 올해보다 더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 새해에는 한걸음 더 나아가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하시는 일마다 날로 번창하고 뜻하신 모든 소원들이 모두 다 성취되시길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를 맞이하여 행운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 새해에도 주님의 사랑 속에서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희망찬 새해를 맞아 온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 지난해의 보살핌에 감사하오며 새해에도 많은 가르침 있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