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 女子 VS 男子 의 심리 ♡



* 곰같은 여자 보다 여우같은 여자가 낫고, 개 같은 남자 보다 늑대같은 남자가 훨씬 낫다.

* 여자는 시선을 먹고 살고, 남자는 시선을 무시하는 낙으로 산다.

* 남자는 세상에서 가장 어설픈 거짓말을 하고, 그 거짓말을 믿어 주는 건 세상에서 제일 똑똑한 여자들이다.

* 사랑에 빠진 남자는 눈이 멀고, 사랑에 빠진 여자는 간뗑이가 붓는다.

* 남자는 자기 여자가 될 때까지 정성을 쏟고, 여자는 자기 남자가 된 후부터 정성을 쏟는다.

* 여자는 손잡고 뽀뽀만 해도 다 줬다고 생각하고, 남자는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 여자는 남자에게 차이면 수치라고 생각하고, 남자는 여자에게 차이면 자기 전적에 포함 시킨다.

* 여자는 잊혀진 남자는 흔적 조차 없지만, 남자는 잊혀진 여자를 가슴 깊이 묻어둔다.

* 여자는 첫사랑을 다른 남자가 생길 때 까지만 생각하고, 남자는 평생토록 첫사랑을 생각한다.

* 여자는 자기 친구의 예쁜점을 먼저 말하고, 남자는 자기 친구들의 웃긴 점을 먼저 말한다.



고승과 냉면

어느 고승이 아주 소문 난 냉면집을 찾아 들었다.

종업원 ~~편육이 들어가야 맛이 있는데 어쩌죠?
고승 ~~척보면 알아서 해 줘야지!... (냉면 그릇을 갖다주는데 편육이 없자)
고승 ~~편육은 자네가 먹었나? 엉....!
종업원 ~~척하면 알아 차려야죠.

밑에 깔아 놨잖아요~~ㅋㅋㅋ

******************************************

남자 앞에 젊은 여자가 왔다.
고승이 온 내력을 물어도 도무지 대답을 않는다. 자신의 신세 타령만 늘어놓더니 시주를 하겠다고
발라당 눕는 게 아닌가?
고승 ~~이거 왜 이러시요.... 어느집 처자인지 모르겠으나 원~~~!
처녀 ~~밑에 깔아놔도 몰라요?ㅋㅋㅋ

고승 ~~아하! 냉면집 처자로구먼~!ㅎㅎㅎ

*************************************


회개

교회 목사님이
아이들에게 설교를 하였다.
"모두 회개를 해야 합니다."
목사님 ~~한 학생에게 물었다.
학생 회개를 하려면 먼저 어떻게 해야지요?

"예.....!
먼저 죄를 지어야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으면서 삽시다~  (0) 2021.12.05
☞ 성공한 인생  (0) 2021.12.05
발이 큰 남자..  (0) 2021.12.05
하늘 나라 식당  (0) 2021.12.04
네살박이의 어린딸의 예언  (0) 2021.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