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

아내의 명령에는 무조건

복종하는 충성심 강한 "돌쇠"

일하고 돈벌 때는 개미처럼

부지런한 "마당쇠"

.

아내의 단점이나 잘못은 절대

말하지 않는 철통같은 "자물쇠"

아내의 마음이 닫혀있을 때에는

언제나 활짝 열어주는 "만능열쇠"

.

모진 풍파에도 끄떡없이

가정을 지키는 "무쇠"

아내가 아무리 화를 내고 짜증을

부려도 그저 둥글둥글 "굴렁쇠"

.

아내와 대화 할 때는 부드럽고

감미로운 수액의 "고로쇠"

친구들과 밖에서 어울릴 때는

돈 한푼 안쓰는 짠돌이 "구두쇠"

그리고 밤에는 언제까지나 "변강쇠"

너 나 알지?

임금님의 개가 있었다..

이개는 할줄아는거라고는

끄덕끄덕 밖에 못하였다..

그래서 임금님이..

이 개에게 도리도리를

시키는사람에게는

상금을 주겠다고 명하였다..

.

그러자 많은 인파가 상금을

얻기위해 몰려들었다...

그러나 모두 허사였다..

마지막 한사람이

남아있었다..

.

임금이 그에게 물었다...

"자네는 이 개를 도리도리하게

할 자신이 있는가?"

"물론이옵니다..폐하.."

"자 어서 시작해보게.."

""

그러자 그 사람은 가방에서

벽돌을 꺼내었다..

그러더니 힘껏 개에게

벽돌을 날렸다..

.

개는 깨갱 거리면서

임금님뒤로 숨었다...

그런뒤에

그 사람이 개에게 물었다..

"또 맞을래?"

"도리도리"

.

드디어

도리도리를 한것이다...

이 일이 있은뒤 몇일뒤에

부작용이 일어난것이다..

그 개는

이제는 도리도리만

할줄알지 끄덕끄덕은

전혀 하지 못하는

불구자가 되었다...

임금은 다시 명하였다..

.

이 개에게 끄덕끄덕을

시킨자에게는 도리도리

사건보다 더 후한

상금을 내린다고...

.

이런 명이 내리자마자

도리도리사건의 그 남자가

돌아왔다.

그러고 이 한마디를 내뱉고

상금을 챙겨갔다...

.

.

.

.

.

.

"너 나알지?"

끄덕 끄덕

반응형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누라 잔소리 ..?!  (0) 2021.11.24
여자가 변하는 3단계  (0) 2021.11.24
엽기 유머 사진 모음  (0) 2021.11.22
간단한ㆍ신체나이ㆍ측정!^^《움짤엽기모음》  (0) 2021.11.21
일상 의 법칙  (0) 2021.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