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잉글랜드인, 아일랜드인 그리고 스코트랜드인의 부인들이

큰 백화점으로 쑈핑갔다가
큰 불이 나서 거기 있던 모든 사람과 함께 타 죽었다.
남편들은 경찰에서 연락이 와 경찰서로 달려갔다.

여순경 :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생각에는 선생님들 사모님 들께서

이번 백화점 화재로 사망하신 걸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불이 워낙 심해 시체를 식별할 수가 없었습니다.


다행히 핸드백만 건질 수 있었는데

핸드백으로 부인임을 가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 남자는 핸드백을 살펴 보았고

다행히 모두 부인 것을 식별해 낼 수 있었다.


여순경은 주인이 밝혀진 핸드백들을 남편들에게 돌려주고는
애도할 시간을 주기위해 자리를 떴다.
세 남자는 한 동안 조용히 앉아있다가


먼저 잉글랜드 남자가

핸드백을 열어 내용물들을 살펴봤다.


거기에는 반 쯤 핀 담배갑이 있었다
잉그랜드인 : 그렇게 오래 같이 살았어도

아내가 골초인줄 몰랐다니....


다음에 스코트랜드인 남편이

핸드백을 열고는 반 쯤 남은 위스키병을 발견했다.


스코트랜드인 : 아이고~ 임자를 다 안다고 생각했는데

술꾼인줄은 몰랐구먼....


마지막으로 아일랜드인이 부인 핸드백을 열어

내용물을 바닥에 쏟았다.

그리고 그는 반 쯤 쓴 콘돔 상자를 발견했다

아일랜드인 : 신령님도 무심하시지,
아니 그렇게 오래동안 살았어도 아내가

남자인 줄 몰랐다니....



반응형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확실한 처방전 ▒  (0) 2021.09.28
돈에 걸려든 여자  (0) 2021.09.28
하필이면 볼일볼때!  (0) 2021.09.27
체중이 가장 적게 나갔을 때  (0) 2021.09.27
이눔아 나도 처음이야  (0) 2021.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