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728x90
반응형



당뇨에 좋은 밥 이라면 보리밥 잡곡밥 수수밥 콩밥 즉 밥을 하면서 같이 넣어 만든 밥을 말 했으나 신개념 당뇨밥 일명 송석우밥 생기면서 당뇨 있는 분에게 기쁜 소식이 생길 것 같습니다

제가 개발한 밥을 드시면 혈당을 올리지 않는 밥이 아니라 당뇨병을 치료 할 수 있는 약 같은 밥입니다. 이제 제가 개발한 밥을 드시고 체질개선으로 당뇨병 완전 완치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당뇨 질환이 없어도 제가 개발한 밥을 드시면 피부가 젊어지며 혈색도 좋아집니다 또한 혈관 건강도 좋아집니다. 아마 암 예방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4개월만 드셔 보면 몸으로 느껴집니다

PS 제가 개발한 신개념 당뇨밥 꼭 천천히(빨리 먹으면 효과 없음) 드시고 건강하세요
참고로 고추는 사과보다 비타민 C가 17배 많습니다
ㅡㅡ송석우 당뇨 탈출 상황ㅡㅡ

저는 당뇨약안먹고 12년만에 제가 개발한 신개념 당뇨밥 과 음식조절 (일명 송석우밥 과 점심식사 닭고기 와 구운계란 그리고 마늘장아찌로) 당뇨병 탈출 성공했음.
신개념 당뇨밥 만들기 일명 송석우밥 만들기는(밥+미인고추 또는 풋고추 종류 +마늘+당근+파푸리카 다져서 비빔) 식사시 천천히 먹어야 됩니다

저는 저녁에는 밥을 먹지 않습니다 즉 밥은 아침 한 끼만 먹습니다


ㅡㅡ 당뇨 , 혈당관리 꿀팁 ㅡㅡ
밥을 술로 비교해서 설명드립니다
안주없이 술만 빨리 마시거나 많이 마시면 알콜 수치가 높게 올라가듯이 밥도 반찬 없이 밥만 빨리 드시면서 양을 많이 먹으면 당뇨병에 걸리게 됩니다

참고로 송석우밥 먹고 당뇨 면역력까지 키워서 2021년 4월 9일 점심 식사 3시간 후 동네 내과 병원에 가서 피 검사 결과 혈당 99 당화혈색소 5.9 % 나왔습니다

당뇨 면역력 키우려면

1번째 몸속에 지방 즉 살을 빼야 됩니다
운동 하지 않고 먹는 방법으로는 지방을 태울 수 있는 음식 중에서 아삭이 풋 고추가 좋습니다.

2번째로는 단백질로 닭고기를 많이 드시면 좋습니다 혈당도 올라가지 않습니다
단백질을 섭취하게 되면 운동시 근육이 생기고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내 몸에 근력이 빠져나가는 것을 최대한 방지 할 수가 있습니다

3번째 운동은 유산소 운동 보다 근육 과 근력이 생기는 운동으로 추천드립니다 자전거 타기나 등산 아무튼 근력 키울 수 운동으로 전환 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윗몸일으키기 턱걸이 앉았다 일어났다 하는 허벅지 근력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 근육을 키우는 이유는 근육이 혈액 속에 당을 내리게 합니다
그리고 송석우밥을 섭취하면 몸속에 세포를 젊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당뇨 관리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