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통

❤ 아재유머?

유머2021. 7. 29. 10:14
728x90
반응형




?송혜교, 송대관, 송윤아의 공통점은?

📝성동일

?어부들이 가장 싫어하는 가수는?

📝배철수

?소가 이민을 가면?

📝이민우

?세상에서 가장 먼저 자는 사람은?

📝이미자

?너는 시골에 산다를 세글자로 하면?

📝유인촌

?연예인들이 사는 섬에만 있는 질병은?

📝최불암

?소녀시대가 타고 다니는 차는?

📝제시카

?축구선수 이청용과 기성용을 이어주는 사람은?

📝이을용

?눈과 구름을 자르는 칼은?

📝설운도


📎그냥 넌센스 퀴즈


?미소의 반댓말은?

📝당기소

?발이 두 개 달린 소는?

📝이발소

?사람의 몸무게가 가장 많이 나갈 때는?

📝철 들때

?요정이 방귀를 뀌면?

📝뾰로로롱

?세상에서 가장 큰 차는?

📝아프리카

?개가 사람을 가르친다를 네 글자로 줄이면?

📝개인지도

?세종대왕이 만든 우유는?

📝아야어여오요우유

?울다가 그친 사람을 다섯 글자로 줄이면?

📝아까운 사람

?뎅을 다섯 번 하면?

📝오뎅

?한 입 먹인 사과는?

📝파인애플

?오이가 죽었다 묘비명은?

📝오이무침

?슈렉의 어머니는?

📝녹색어머니

?제빵왕 김탁구가 가장 싫어하는 유머는?

📝빵터지는 유머

?늘 배고픈 나라는?

📝헝가리

?세상에서 가장 큰 코는?

📝멕시코

?창으로 찌르려고 할 때 쓰는 말은?

📝창피해

?왕이 넘어지다를 두 글자로 줄이면?

📝킹콩

?부처님이 잘생겼다를 네 글자로 줄이면?

📝부처핸섬

?꽃가게 주인이 가장 싫어하는 나라는?

📝시드니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전화기는?

📝무선 전화기

?정삼각형 동생의 이름은?

📝정삼각

?인도보다 네 배 더 큰 나라는?

📝인도네시아

?세사람만 탈 수 있는 차는?

📝인삼차

?할아버지가 좋아하는 돈은?

📝할머니

?콩쥐의 깨진 독을 수리해 준 사람들은?

📝독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